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큐어풋 스트레칭보드로 하체건강지켜요 (feat.종아리 스트레칭기구)

카테고리 없음

by 하비11 2021. 3. 16. 17:07

본문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길어진 집콕생활 다들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헬스장보다 홈트가 뜨고 있는 요즘 !! 

 

제가 꾸준히 사용하며 종아리붓기, 다리붓기에 

톡톡히 효과본 요아이을 소개해드릴게요:-)

큐어풋 스트레칭보드!

모두 스트레칭보드라고 들어보신적있나요? 

 

스트레칭보드는 종아리 근육 이완을 도와주고 

발목관절의 유연성을 늘려주는 기구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 뭉친 종아리 근육과 무릎, 발목등에 연결된 인대를 스트레칭

해주는 보조기구" 로서 스트레칭보드 위에 올라가기만 해도 

굳어있는 근육,근막을 풀어주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어요 

 

 

이제 큐어풋 스트레칭보드 사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볼까요? 

제가 실제로 요녀석을 활용하는데에는

설거지할때 , TV를 볼때, 아침에 일어나서 또는 잠자기전 

생활속 틈틈히 발목경사대위에 올라가서 하체스트레칭을 해주고 있어요. 

 

무엇보다 가장 간편한점은 제품이 가볍고 부피가 크지 않아 

집안 곳곳 어디에 놓아두어도 사용하기가 편리하다는 점이에요. 

저뿐만아니라 온가족이 한번씩 올라가서 

스트레칭하니 , 가족홈트기구가 되어버렸네요. 

 

큐어풋은 발지압기능이 있어 맨발로 올라가서 

10분정도 스트레칭해주고 내려오면 요렇게 발바닥이 ^^

은근 시원~합니다.

 

발지압이 세지도 않고 그렇다고 약하지도 않게 

잘 제작되어 10분15분 올라서서있어도 

큰 부담은 없더군요. 

 

종아리 스트레칭방법은 쉽고 간단해요. 

발목경사대 위에 양발을 올린 후, 종아리와 아킬레스건 뒷부분이 당겨지게끔

쭈욱 두손을 뻗어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자극이 느껴집니다.

특히, 아킬레스건이 짧은 사람의 경우

까치발로 걷거나, 스쿼트 같은 동작을 정확히 수행할수 없는데 

이 경우엔, 아킬레스건을 늘려주는 목적으로도 레그릴렉서를 많이 사용한다고 해요.

 

또한  족저근막염이 있는 분들도 아킬레스건을 늘려주는 스트레칭이 추천되곤 하는데 

이 때 자주 활용되는 것이 스트레칭보드라고 해요. 

 

큐어풋 레그릴렉서만의 특징적인 점은 

스트레칭 황금비율 18도 제작되었다는 점이더라구요. 

시중에 있는 다양한 스트레칭보드 (종아리 스트레칭기구)를 보면 

각도조절되는 것부터, 원목제품의 발목경사대까지 매우 다양했는데 

제가 굳이 큐어풋을 선택한 이유

 

일단, 타사의 비교적 가격이 저렴한 발목경사대의 최대단점은

나무재질의 거친마감상태였어요. 

집에서 보통 맨발로 생활하는데, 경사대위에 올라갔다가 발을 다칠수도 있고 

아무래도 원목은 조금 더 무거워서 손이 더 안갈것 같았어요. 

 

또 하나는, 제가 발목이 약한데 

최대한 발목과 뒷꿈치에 무리를 주지 않는선에서 스트레칭을 하고 싶었기에 

수많은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스트레칭황금비율 18도로 제작된

큐어풋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큐어풋 종아리 스트레칭기구'

한달동안 사용해보면서 대략 느낀점은 

 

1. 집안 곳곳에서 활용하기가 좋다. 

 

2. 발바닥지압이 되어 스트레칭하면서 지압까지 되는 일석이조의 효과 

 

3. 책상 발받침대로 활용가능하다.

 

세가지 정도를 꼽아볼수 있겠네요.

 

다만 아쉬운점은 가격이 살짝 있었다는 점인데 

그래도 100% 국내제작에 하나의 스트레칭보드로 

다양한 활용 ( 발지압, 발받침대 등) 이 가능해서 크게 아쉽진 않았어요.

 

그리고 또 하나, 현재 3,000원 할인가 이벤트 중이어서 

이것저것 할인받아 갠적으로는 합리적인 소비했네요.

 

기한한정이라 혹여나 스트레칭보드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링크도 첨부해둘게요!

모두 올한해도 건강지키는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큐어풋 스트레칭보드 

smartstore.naver.com/-honeystar/products/5279789733

 

종아리 스트레칭 보드 기구 다리 발목 아킬레스건 풋 레그릴렉서 발목경사대 큐어풋 : 꿀별이네

허리스트레칭,레그릴렉서,허리스트레칭기구,스트레칭기구,스트레칭보드,종아리스트레칭보드,종아리스트레칭,다리스트레칭,발목스트레칭,아킬레스건스트레칭,종아리스트레칭기구,풋스트레

smartstore.naver.com

 

 

 

 

댓글 영역